◇ 小小기행

일본 규슈 - 후쿠오카

아맹꼬 2016. 6. 15. 15:43
728x90

벌써 한참 지난 사진이지만 보관의 문제로 지금에서야 올린다.


때는 바야흐로 2015년 4월

회사 전사로 일본을 가게 되었다.


나의 첫 해외여행


사진만 주르륵.. 올려야지



이 때 사진은 SONY DSC-WX150로 찍었다.

똑딱이면서 나름 기능이 괜찮은 녀석인데

요새는 핸드폰으로만 찍다보니 이게 어디에 박혀있는지 조차 모르겠다. ㅠㅠ


우리집 어딘가에 있을텐데.


1년 2개월 가량 지난 일인데.. 

나의 환상적인 기억력으로 인해 하나도 생각나는게 없다. ㅋㅋ


도자기 마을 중심으로 다니고

(우리나라 도공이 끌려가서 도자마을이 생기고 그것이 지금까지 이어져있다는 그곳..... 이름이 기억안나)

나름 100년 된 료칸에서 노천온천도 했었는데 (회사 사람들이랑 알몸공유함)

그 외는 ....... 


아마 좀 더 기억하려고 애를 쓰면 세밀한 것들도 조금씩 떠오르긴 할건데

일단 사진 보존 목적이므로 내용 추가는 차후에.. 


그나저나 엄청난 지진으로 이 근방이 힘들어졌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

반응형